Rumored Buzz on 비트겟 셀퍼럴

비트겟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구글폼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예전에는 비트겟 홈페이지에서 비트겟 파트너 신청 구글폼이 연동되었었지만, 특금법 이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비트겟파트너레퍼럴, 비트겟파트너셀퍼럴, 비트겟파트너트래블룰, 비트겟파트너트레블룰, 트래블룰대책, 트래블룰대처, 트래블룰대처방안, 트래블룰대처하기, 트레블룰대책, 트레블룰대처

또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위 링크를 통해 재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셀퍼럴을 위해서는 비트겟 본사에서 파트너 계정을 생성하는것이 아닌 어느 한 상위 파트너 하부로 들어가는 방법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현재 하부 파트너를 생성할 수 있는 권한이 있기 때문에 파트너 계정을 생성해 줄 수 있습니다.

설치하시면, 좌측 이미지와 같은 동일한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우측 이미지에 있는 로그인/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비트겟 셀퍼럴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상화폐는 빠른 시간 내에 낮은 비용으로 안전하게 원하는 지갑으로 전송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인증은 아래의 사진을 따라 진행하시면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트겟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배너 혹은 공식거래소 바로가기를 통해 프로모션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런식으로 괄호 안에 신분증을 잘 맞춰서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뒷면도 틀 안에 맞춰서 촬영 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