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셀퍼럴 Options

오늘은 비트겟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파트너 계정의 커미션 도식도를 간단하게 그려봤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계정은 파트너 초대 코드로 가입한 회원 가입자의 거래수수료의 일부가 파트너 계정으로 자동 입금됩니다.

운영하시는 블로그나 개인 사이트 등등 홍보수단을 철저하게 검토 받으셔야 합니다.

비트겟 파트너 신청서를 정상적으로 제출하였는데도 이메일 회신을 못 받으셨다면 먼저 이메일의 스팸 폴더에서 찾아보시고 없으시다면 다시 신청도 가능하니, 다시 신청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는 따로 회원가입이나 비밀번호 찾기 옵션이 없습니다. 비트겟 파트너가 되셔서 로그인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출금 방법은 입금 방법의 역순으로 비트겟 -> 국내 거래소로 보낸 다음 원화로 출금을 하시면 됩니다.

레퍼럴이란 사전적 의미로는 '소개/위탁'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레퍼럴 코드를 직역하면 소개코드 정도로 생각될 수 있는데요 흔히 초대코드라고 불립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에는 레퍼럴 제도가 일반적이지 않지만, 해외거래소는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레퍼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시글 중단 요청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비트겟 파트너를 신청 후 파트너 계정으로 거래한다고해서 커미션이 발생하는것이 아닙니다.

아래는 국내 대표 가상화폐거래소와 해외거래소 중 비트겟 기준 수수료를 비교한 표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비트겟 가입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