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Minute Rule for 비트겟 셀퍼럴

이상 압구정달마 의 비트겟 가입방법 & 비트겟 보안설정 & 비트겟 실명인증방법 설명 드렸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관리시스템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나의 초대 링크를 클릭합니다.

나의 수수료에서 일부를 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건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죠.

사업 확장과 더불어 비트겟 거래소는 싱가포르를 벗어나 현재는 아프리카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 세이셸로 본사를 옮겼습니다.

실제로 돈복남, 슈콘, 린린파파, 차트공부 등 여러 유튜버들이 투자하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입니다.

비트겟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채널이 있다면 적으시면 됩니다. 없다면 비워두셔도 신청서 작성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복사된 나의 초대링크로 접속을 해보면 링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돌려받는 비율은 상위파트너가 설정할 수 있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비트겟입금 #비트겟수수료 #비트겟이벤트참여 #솔라나선물 #솔라나구매 #워뇨띠매매법 #사또 #박호두매매법 #데빌메이크라이 #호반꿀 #워뇨띠포지션 #워뇨띠롱

이메일 주소를 비트겟 셀퍼럴 적으시면 됩니다. 비트겟 파트너 가입정보에 대하여 회신받을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여러 번 확인 후 제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몇 주 동안 캐면서 ... 우와 감사합니다!! ... 한번 일주일 지나면 ... 아 엄청 느리네요 ;;.

코드를 보낸 사람만 이득이 있는 것이 아니고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사람 또한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서로 이득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비트겟은 파트너계정을 만들어 셀퍼럴을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상위파트너(거래소에서 파트너 권한을 준 공식파트너)가 하위파트너들의 셀퍼럴 환급 요율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